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스타필드 고양 PK마켓, 랍스터 플래터 및 사이공펌 반미샌드위치

첫째 아이의 중간고사가 끝나는 날이며, 긴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2017년 9월 29일 입니다. 내일이면 9월의 마지막 날이면서 연휴가 시작됩니다. 몇가지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을 겸 스타필드 고양에 가기로 합니다. 안지기와 첫째는 먼저 도착하였으니 저는 막내 데리고 열심히 달려가 봅니다. 불금인데 주차장이 복잡하진 않네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금일은 PK마켓 수산물 코너의 킹크랩을 먹기

위해서 지하 1층 PK마켓으로 고고~~


이전 PK마켓 방문기는 아래 링크요~


2017/09/15 -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 PK 마트 먹거리 및 맥주



PK마켓 수족관에서 물고기들이

신선해 보입니다.

생새우튀김, 베이비크랩, 소프트크랩, 새우튀김

아~ 튀김 종류를 좋아하니 눈이 절로 갑니다.

오늘은 랍스터 플래터와 모듬덴푸로~

모듬덴푸라와 밥이 나오는 모듬텐동과

튀김냉소바도 맛나겠네요~

삿보로 생맥주도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2017년 9월 29일 기준

메뉴판 입니다, 참고용~~

랍스터 플래터는 주문 후 조리되는 시간이

20분 정도 소요 되니, 좁은 매장에서 자리를 

찾이하고 있기에 미안합니다. 일단 쇼핑을 잠시

하고 부처스 테이블에서 식사하기로~



부처스 테이블에 자리가 없어 옆 사이공펌에

자리를 구하고 앉습니다.

사이공펌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양에 따라서 가격도 매우 합리적

이라서 한번 방문해보려 했던 곳이네요~

저희는 반미샌드위치와 안남미볶음밥~

그리고 칭다오~

부처스 테이블은 고기를 사서 한팩에 

8천원의 비용으로 드실 수 도 있고, 

메뉴대로 바로 식사할 수도 있네요~

30분 정도 기다린 뒤 랍스터그릴플래터가 준비되었네요.

랍스터가 실하네요~ 감자튀김도 기름 잡내

없이 깔끔하고, 버터에 찍어 먹는 홍합과

조개도 신선해서 맛납니다.

레몬 향을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해서

레몬을 짜서 랍스터 위에 뿌려주고~

집게발은 시험보니라 고생한 첫째와

막내에게~ 튼실한 것이 좋네요.

코우슬러와 케찹, 그리고 버터가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양이 적어서 한번 리필 합니다.

집게발 뿐아니라 몸통에도 살이 가득~

제가 손을 대기 시작했으니 가족을 위해

끝까지 제가 해체 작업을 합니다.

해체작업 완료 후 시원하게 맥주

한잔에 킹크랩을 먹으니 고소하니 좋습니다.



모듬덴푸라 입니다. 자연산 붉은 새우와 계절

야채 튀김 입니다. 바삭한 튀김이 맥주와 어울리네요~

다른 곳과는 달리 너무 맛있게 먹은

고구마 튀김 입니다. 


사이공펌의 반미샌드위치와 안남미볶음밥 입니다.

고수를 넣어 먹는 샌드위치 맛이, 고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습니다.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죠~

고수만 빼면 불고기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딱 입니다.

안남미 볶음밥 입니다. 잘하는 중국집의 볶음밥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잘 볶아졌습니다.

완전 안남미만을 사용한 것은 아니고 일반미가 

섞여 있습니다. 한국식으로 변화를 좀 주었군요~


랍스터그릴플래터는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신선한 랍스터를 바로 요리하여 제공하니 그것은

매우 만족스럽고 사이드 메뉴가 많아서 여러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공펌의 여러가지

메뉴도 즐길 수 있으니 온 가족이 이용해도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