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합정동 생활의 달인 텐동전문점, 타치가와텐 튀김덮밥

오랜만에 안지기와 시내에 일이 있어 평일 오후 둘이서 외출을 합니다. 신촌 방향에 들러야 하니 오늘 점심식사는 근처에서 하기로 하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일전 봐두었던 합정역 근처의 텐돈전문점이 생각나서 그리로 가기로 결정, 브레이크 시간에 걸리지 않게 서둘러 출발해봅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으니 웨이팅은 없겠네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합정역에서 가까운 거리 입니다. 저희는 차량을 가져와

노면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조금 걸어서 이동~

오시면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입간판에서 식욕이 폭팔합니다.

영업시간은 11시 20분 부터고요,

점심 쉬는 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요일은 휴무일이니...

매장안에 테라스를 개조한 야외 테이블이

텐동 덴뿌라와 즐길 수 있는 음료와 주류가

있네요. 나중에 한잔하러 방문해야겠어요.

2017년 10월 19일 기준 메뉴판 입니다.

점심 식사이니 일단 새우를 좋아하는 저희는

에비텐동으로 두개를 주문하고~

카라아게를 단품으로 2개 추가 합니다.



사장님이 일본에서 직접 배워와서 하신다고~

매장이 아기자기 합니다.

혼밥족을 위한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고요~

와사비 후리카케 정말 맛있습니다, 밥도둑!

오이절임과 단무지

야채 셀러드와 장국, 리필 됩니다~

에비텐동이 바로 튀겨져서 등장 합니다.

큰 새우 4마리와 가지 깻잎, 고구마, 연근~

튀김꽃이 정말 예술입니다. 눈으로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최강 비주얼!

연근 튀김 정말 맛 있습니다.

튀김에는 타치가와텐의 특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소스도 비법이네요~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밥을 절제하고 있지만

오늘을 참을 수 없네요~

환상의 가지튀김. 가지가 이렇게 

맛있었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새우튀김

통통한 새우살이 느껴지며

바삭한 튀김속에서 숨어 있습니다.

와사비 후리카케를 밥에 넣어

드시면 와사비의 맛이 톡톡 튀면서

아~~ 밥도둑이 되어 버립니다.

함께 주문한 카라아게 2조각.

언제 올지 몰라 주문을 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부드러운 살이~

다른 집의 카라아게 보다 더 촉촉합니다.

마직막에는 함께 나온 소스와 함께~

튀김을 좋아하는 첫째 생각이 나서 살짝

미안해집니다. 다음에는 함께 와야줘~


평일 오후에 찾아서 웨이팅 없이 한가하게

안지기와 맛있는 텐동과 카라아게를

즐겼습니다. 정말 튀김 좋은 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가끔만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근데, 벌써 생각나는군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