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원도 양양 자연산 회 맛보기, 수산항 자연횟집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같이 간 여행 

파트너들과 먹은 맛있는 음식일 것 입니다. 

이번 양양 겨울여행은 차가운 바다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보며 친구들과 회에 

소주 한잔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출발 했습니다.

그러니 목적에 맞는 음식점을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지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숙소인 양양쏠비치에서 정말 가까운 곳이고,

픽업 서비스까지 받아서 더욱 기분이 업 되었네요~

다들 보내주신 차량으로 편히 도착.

운전할 사람이 없다는 생각에 더욱 즐겁습니다.

어항을 보니 줄돔과 광어가 저희를 쳐다봅니다.

오늘 너희들이구나~~

참새우와 닭새우가 싱싱합니다~ 난 새우!

대게도 마음에 듭니다, 좋아좋아~

봄, 가을에는 야외에서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자의 특권인지 큰 방을 일단 단독으로 배정 받았네요~

옆 방을 보니 주방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있으면 이것저것 많이 얻어 먹겠지만,

저희는 시끄러우니 방으로 들어갑니다.


저희가 방문한 2017년 11월 25일 메뉴판

저희는 인원도 5명이니 자연횟집스페셜로~



기본 상차림이 준비됩니다.

간장참새우와 오징어순대는 오~좋습니다.

오징어순대는 직접 만드셨다는, 전문점보다

촉촉한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새우장에 감탄하고 있는 사이

아주머님께서 살아 있는 참새우와

닭새우를 주시네요~

입구 어항에서 보았던 그 녀석들이네요

닭새우는 정말 닭벼슬을 연상하게

하는 모습을 가졌는데 귀하다고 하네요~

신선하니 바로 회로 한점씩 합니다.

달달한 맛이 예술이네요.

오늘의 즐거운 일정이 시작됩니다.



생굴, 멍개, 전복 등이 한상 나옵니다.

오늘의 목표인 자연산 회가 나왔습니다.

모양도 이쁘게 담으셨네요~

다 자연산이라고 하시네요~ 잘 먹겠습니다.

바다 바람 맞고, 바다 보며 회에

소주 한잔~~ 너무 좋습니다.

물론 친구들이 있어서 더 좋지요!

자연산 백골뱅이 입니다.

식감이 예술입니다. 혼자 먹으니 가족에게

미안해지네요~ 담에 같이 오자.

생으로 먹은 새우의 머리구이를 부탁드렸더니

닭새우와 참새우를 더 구워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대게가 나왔습니다.

신선하니 내장도 맛있네요~

살도 마르지 않고 실하고~

집게발도 살이 넘칩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매운탕까지 주셨는데, 너무 음식과 술을 먹었더니

사진이 없네요, 자연횟집스페셜 정말 강추네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