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연신내 맛집, 구산역 대조동 속초 붉은대게 맛보기

2018년 초반부터 정말 춥습니다. 춥다하면

보통 영하 17도 정도 이니, 외출하기가 정말

싫어지는 요즘 입니다. 이런 추운 1월에 태어난 

막내의 생일이 얼마 전에 있어서 뭘 먹고

싶은지 물어보니 대게를 먹고 싶다고 하네요.

이런 날씨에 강원도까지 갈수는 없고,

집 인근에 대게 전문점을 서치하여 

가까운 구산역 근처의 대게집으로 고고~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지하철 6호선 구산역 인근 입니다.

저희가 방문하는 날은 너무 추워서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네요.

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할 것 같네요.

홍게들이 수족관에 가득합니다.

이쪽은 대게가 있네요, 대게는 방문일에

싯가 11만원/Kg

저희가 방문한 2018년 1월 23일 기준

메뉴판 입니다. 자세한 메뉴판은 아래~

http://www.속초붉은대게.kr

매장은 홀과 단체석인 방이 있네요~

일단 세트메뉴7마리를 주문해 봅니다.



성질급한 사람을 위한 문어와 소라가

먼자 나와 소주를 부릅니다.

샐러드와 양파절임

대게튀김, 5개 나오는데 추가 주문 가능~

홍게탕이라는데 심심하게

끓인 된장에 홍게를 넣은 맛이네요.

대게튀김의 맛이 궁금하여 하나 들어봅니다.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나름 괜찮은

맛이 나서 은근 놀랍니다.

홍게탕을 안주삼아 너무

먹었나봅니다~하나 더



손질되어 나온 홍게 입니다.

비쥬얼이 좋아서 막내 생일상으로 

괜찮네요~ 생일 축하해!

덕분에 잘 먹을께

딱지 볶음밥, 5개 나오네요~

홍게 내장을 넣어서 비비면 더

고소한 맛이 납니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 그냥 맛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집게발은 너무 작아서 앙증 맞네요.

몸통은 살이 통통하게 올라 있어

먹기 좋습니다. 일단 신선하니

내장도 먹기 좋습니다.

소주를 한잔 했더니 얼큰한 것이 먹고

싶어 홍게라면을 하나 주문 합니다.

얼큰하니 시원하게 마무리 합니다.


은평뉴타운 인근이라 가까워 좋은

가족들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막네야 덕분에 잘 먹었어~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