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일산 대화동 먹자골목 숙성회 맛집, 정우성 스시

고양시 일산에서 볼일이 있던 우리집

여인들과 그제 태어난 조카의 병원을

찾아 축하의 인사를 했습니다. 우리집

막내가 집안 막내인 줄 알았는데, 새로운

막내가 태어났네요~ 축하축하!

집으로 가려는데 안지기는 친구들과

번개가 생겼다며 대화동까지 태워 달라

하네요 ~ 저희는 뭐하라고.

일단 안지기를 대화동에 데려다주며

애기들과 갈 곳을 생각해봅니다.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일전에 숙성 스시집이라고 이웃님 블로그에서

본적이 있던 정우성스시로 고고~

대화동 먹자골목이라고 하네요~

술 마시러 몇번 온적은 있는데, 별로

기억은 없다는 ~~

주차장은 매장 앞인데, 장소가 협소하여

다른 곳에 주차하고 입장 합니다.

애기들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저는 1호 메뉴인 정우성 초밥을,

처째는 연어+광어 초밥을,

막내는 새우 초밥을 주문 합니다.

런치세트와 식사 안주도 있네요.

사시미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사시미를 조금만 안주로 먹는 제게는

아주 안성맞춤인 집입니다.

단품 초밥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좋아하는 것을 즐길 수 있네요~

생강과 락교는 테이블에 넉넉히 있고

장국은 셀프바에서 계속 리필이 가능~

매장 안에 벗꽃이 만개했습니다.

입구쪽의 작은 테이블

홀은 얼큰하게 드신 아저씨들과

이야기가 한참인 아주머니들이 점령.

넓어서 회식도 가능하겠습니다.



먼저 샐러드가 서빙 됩니다.

신선한 것이 회전율이 좋아 보이네요.

식사를 위해서 생강과 락교 준비하고요~

앞쪽부터 정우성 초밥

연어+광어 초밥, 그리고 새우 초밥

연어 초밥의 빛깔이 말깔스럽고

크기가 초밥인지 사시미인지~

광어 초밥 또한 윤기가 자르르 

흐르고 크기가 푸짐합니다.

막내의 새우초밥은 쏘쏘~

정우성 초밥의 화려한 초밥들

자, 이제 눈으로는 그만 먹고



잘 숙성되어 윤기가 흐르는 

광어 초밥을 먼저 맛 봅니다.

숙성되어 그런지 씹을 수록 더 맛나네요.

쏘쏘한 새우 초밥 ~ 근데

초밥의 밥이 새우 초밥을 살릴 정도로

정말 예술 입니다. 그냥도 맛나겠습니다.

간이 딱 좋은 간장새우 초밥

우리 막내가 좋아하는 계란 초밥

음 ~ 내공이 느껴 집니다.

소라 초밥, 도전을 싫어하는 저에게

새로운 맛을 보여주네요~

유부 초밥

저도 처음 본 황새치아부리

살짝 구운 것이 정말 새롭더라고요

정우성 스시에서는 초밥을 주문하면

미니우동이나 모밀을 첫 주문에 한하여

제공하니 따로 주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우리 애기들도

사시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매우 만족스럽게 숙성된 회로 만든

여러 종류의 스시를 기분 좋게 먹었네요~

우린 엄마 없이도 잘 먹고, 잘 논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