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메밀국수 맛집, 광화문 미진, 고양스타필드에서 즐길 수 있어요~

이번 겨울은 유난히 한파주위보가 발령되는

날이 많네요. 오늘 미팅하러 외출했다가

너무 추워서 바로 집으로 귀가 합니다.

하나...막내의 쇼핑을 위해 다시

외출을 해야하는 상황에 직면하네요.

아직도 이불 밖은 위험한데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주말에는 너무 많은 인파로 방문할 생각도

하지 않는 고양스타필드에 평일이라

과감하게 방문을 해봅니다.

역시 사람이 별로 없는 것이 좋습니다.

볼일을 모두 보고 저녁을 먹기 위해

3층 이토피아로 올라가며

추위에 어울리는 메밀국수를

생각해냅니다, 다들 오케이~

이토피아에 올라오면 바로 초입에

위치 합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심해서 밖에도

메뉴판이 몇군데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장하며 인파가 없는 실내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런 날도 있어야 줘~

깔끔한 실내 분이기가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사실 이전부터 갈일이 있으면 

방문하려 했으나 여건이 안되고,

고양스타필드에서는 웨이팅이 

심했는데, 오늘은 딱 입니다.

옛 미진 근처에 있던 실비집이 

생각나는 낙지볶음이 추가된

세트메뉴도 있군요~

메밀과 낙지 그리고 우동

다 우리 가족들이 좋아하는 음식들.

광화문 본점과는 다른 메뉴 구성입니다.

판메밀이 1만원, 판추가 5천원

착한 가격은 아닙니다.

저희는 떡갈비가 추가된 판메밀정식을

주문하고, 부산 18번 완당 발국수와 

비교하기 위해 준비를 해봅니다~



기본 세팅되어 있는 무, 김가루, 와사비 등

시원한 쯔유 한 주전자~

이렇게 주는 집이 좋아요

그냥 셀러드~

메밀국수 양이 적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있으니, 이 정도 2판 입니다.

쯔유에 갈은 무우와 대파, 김가루 투입

와사비는 생와사비가 아니라

조금 아쉽네요, 전통이라면 어쩔수 없지만

자, 이제 준비가 되었으니~

식사를 시작해 볼까요~

면발 좋고, 쯔유 적당하고~

판메밀의 맛집은 맞는 것 같습니다.

막내까지 2판 금방 클리어 



함께 나온 떡갈비

딱히 감동적이지는 않지만 어린 아이와

방문할 경우에는 좋겠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메밀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생각나면

금방 갈 수 있으니 메밀국수를 좋아하는

우리식구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

생겼네요, 잘 먹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