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명동 눈스퀘어 태국요리 맛집 타이가든

번 주말은 등산 후 가족들과 함께 명동으로

나가기로 합니다. 머슴 필요~

산에 열심히 다니고 가족들에게도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봉사해야 줘~

 

2017.06.04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잠시 쇼핑 후 바로 식사를 하기 위해서

명동 눈스퀘어 6층 타이가든으로 갑니다~

눈스퀘어 6층에는 타이가든 외에도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오직 타이가든으로 직행하지요~



타이가든 입구에 있는 전체적인 메뉴 입니다.

인기 메뉴가 많이 있네요~

타이가든 실내 분위기 입니다.

인원수 대로 조절이 가능한 식탁이 마음에 듭니다.

문은 없지만 룸형식으 방이 2개 더 있네요.

전쟁터가 될 깨끗한 식탁을 한장 담아 봅니다.



정말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기본으로 먹는 메뉴는 

매콤 얼큰한 뀌띠우 똠얌꿍,

모닝글로리 볶음인 팍붕 입니다.

 오늘은 야채와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가 어울러진 

까이 쁘리완을 추가해 보기로 하고요,

파인애플 볶음밥인 카오 쌉 추가하고요~

공기밥인 카오 스웨이를 일단 하나 주문 합니다.

매콤 얼큰한 뀌띠우 똠얌꿍이 먼저 등장 합니다.

다른 태국음식점 보다 우리 안지기가 좋아합니다.

시큼한 맛의 깊이가 타이가든이 제일 낫다고 하는데...

생각해보니 다른 곳보다 그런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넘치는 새우와 야채가 풍성해서 더 좋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인 카오 쌉이 나왔네요.

둘째는 볶은밥을 첫째는 공기밥을 먹으니 항상 

나누어서 주문 해야 합니다.

왜 파인애플을 파서 넣어주지 않냐고 투정하지만

그리주는 곳은 많지 않지요~

오늘 쇼핑을 명동으로 나온 이유 중 하나인 팍붕 입니다.

모닝글로리를 굴소스와 태국된장으로 볶은 것인데

식감이 아주 좋지요.

첫째는 태국여행에서 먹은 팍붕 맛에 빠져 지금도

집에서까지 해달라 합니다.

다른 태국음식점에서는 팍풍이 제철이 아니면 요리가 안되지만

타이가든은 사계절 맛을 볼수 있어서 저희 가족이

팍붕을 먹고 싶은 날에는 주저없이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가 어울러진 

까이 쁘리완이 나왔는데 달콤하니 좋긴한데

제 입맛에는 조금 달달 하네요~

오늘의 목적인 팍붕을 볶음밥과 함께 한입 

먹을 준비를 하고요~한장 담아 봅니다.

이후는 다들 열심히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태국요리 맛집 타이가든

사계절 팍풍을 먹을 수 있는 태국요리 집 입니다.

오늘도 사랑하는 가족과 잘 먹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