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순대국 맛집 진천 토종순대국, 청라국제신도시 2호점

거래처 방문을 위해서 출장을 나서는데 점심 시간과 겹치네요. 일단 점심을 해결하고 가고자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청라국제신도시 홍익돈까스에 오랜만에 방문해볼까 하여 일단 출발 합니다. 하지만 청라 도착 후 매일 출퇴근 하면서 보았던 홍익돈까스를 찾지 못하네요~ 맨붕... 그런데 바로 앞에 진천 토종순대국 2호점이 있네요. 찾아가서 먹는 집인데, 청라국제신도시에 있다는 2호점을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네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청라IC에서 나오시면 청라국제신도시 초입에

위치하고 있네요, 주변에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주창장에 주차하시고 바로 코너를 

돌아~ 본점보다 크고 신도시라서 그런지

깔끔하니 느낌이 좋습니다,

본점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듯

아주 익숙한 세팅이 눈에 들어옵니다.

넓은 실내 입식 테이블들~

반대편으로는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오호~혼밥족을 위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반 오픈 주방이네요~

방문 식객들에게는 주차장 1시간 무료~

메뉴판은 가정동 본점과 동일하여 패스


본점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요~~

http://austin-life.tistory.com/119

제가 좋아하는 고추 장아찌~

매일 담그는 김치, 신선한 새우젓

모두 본점과 동일 합니다~


오늘은 매운맛 순대국으로 주문~

나올 때부터 향이 남다릅니다.

얼큰한 순대국 중에는 갑인 것 같아요.

튼실한 순대가 먼저 잡히네요~

땡글땡글하여 식감이 좋아요,

푸짐한 건지도 계속 나옵니다.

얼큰한 육수와 함께 먹으니 건지 맛이

더욱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당면과 수제비도 들어 있어서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순대국은 역시 밥을 말아서 먹어야

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신선한 김치와 함께 한 숟가락 먹으면 

오~ 식사와 해장이 동시에 되는 만족감!

진천 토종순대국 본점은 좋아하는 음식점이고,

이번에 방문한 청라점은 본점과 같은 음식에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리한 주차로 이용하기에

너무 편리했습니다. 맛 있는 음식점이 두 곳 모두

사무실과 가까워서 너무 좋네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