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암동 맛집 투어, 연휴에 한가로이 가족과 함께 계열사, 부빙

연휴기간의 즐거움은 한가로이 하고 싶었던 일을 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추석명절 행사도 끝나고 선선해진 저녁 날씨가 좋아서 외출을 하기로 합니다. 외출에는 좋아하는 음식이 있어야 하니 애기들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하기로 합니다. 또 첫째의 요청대로 치킨이 당첨되니, 둘째는 팥빙수를 요청합니다. 부암동으로 가자는 말이지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긴 연휴기간이라 시내가 조금은 한산 합니다.

하지만 부암동 주차는 여전히 힘드네요.

언제 방문해도 내공이 느껴지는 간판

이전 방문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요~

2017/06/23 - 부암동 치킨 맛집 계열사 언제던지~


시내에 차량이 많지 않아서 방심했나요,

이미 많은 식객들이 자리를 하셨습니다.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네요~

시간이 조금 있는지라 첫째 과제에

도움이 될까하여 창의문에 잠시

올라와 봅니다.

끝나는 시간이라 그런지 인기척이

없는 적막함이 흐름니다.

내려오면서 보니 계열사 윗층에

야외 카페가 있군요. 매번 계열사만 

열심히 와서 오늘에서야 발견합니다.

매번 봐도 재미난 생활의 달인 간판!


저희가 방문한 2017년 10월 6일

매장안 풍경 입니다. 식객이 가득이요~

올때마다 뵙는 아래층 서빙 아저씨가

기본 세팅을 해주시고~

계열사 양념장은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맛이 납니다. 저는 소금을 선호하지만~

계열사 치킨은 닭이 크지고 작지도 않아

적당한 사이즈라 생각되요.

그래서 인지 바삭한 겉 튀김과 

부드러운 속살이 매우 조화롭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느끼기 쉽지 않은

맛의 조합이지요. 정말 노하우를 알고

싶은 맛집 중의 하나 입니다.

가슴살 부분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우리 가족이 넘

좋아한답니다. 정종과 볶은소금으로

염지를 해서 그런지...

계열사의 또 다른 매력 바로 감자튀김!

국내산 감자라는데 확인할 방법은

없지만 맛은 정말 좋네요~

하지만 치킨 한마리가 2만원이라는 금액.

치킨 덕후인 우리 가족은 2마리를 먹어야

하니~ 하지만 먹을때는 맛나게!



계열사 치킨을 맛나게 먹고나서

디저트를 먹어야 한다는 여인들이 간 부빙.

이전 방문기는 아래 링크 참조요~

2017/07/20 - 시원한 빙수, 부암동 맛집 부빙!


빙수집다운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고 

다른 곳과 차별된 메뉴와 항상 그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기간한정 메뉴~

오늘은 오지차빙수가 기간한정 메뉴.

그런데 항상 붐비던 매장이 한산합니다.

매장입구에 1인 1메뉴라는 문구가 새로

생겼네요. 가격이 낮은 편이 아닌데 1인

1메뉴라서 그런지 한산한 매장 분위기 입니다.

몰랐던 저희는 딸기빙수, 호지차빙수 2개 주문.

주문 후 직원이 말해주어 알았네요~

다음 방문시에는 생각 좀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딸기빙수를 좋아하는 막내가 주문~

풍성한 딸기시럽 맛이 빙수와 잘 어울려져

취향저격 입니다~

기간한정 메뉴인 호지차빙수~

호지차란 녹차의 찻잎을 볶아 만든 차로

고소하고 쓴 맛이 없다는군요~

정말 기존의 녹차와는 좀 다른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맛을 경험한다는 것은

역시 즐거운 일 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한다는 것이 더 좋지요~


긴 연휴에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 저녁을

보내며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는 것이 

정말 휴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