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자전거

2017 벗꽃 라이딩 즐기기 2017.04.15

2017년 은평뉴타운&북한산에 벗꽃이 만개했습니다. 여의도 벗꽃이 끝난지 일주일 후이니, 여의도 못 즐긴 분들은 은평뉴타운으로~ 찾아가서 보는 것도 좋지만 역시 동네에서 즐기니 더욱 여유롭고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자전거 수리겸 잠시 나갔다가 동네 한바퀴 돈 벗꽃 라이딩 입니다.

 

2017.04.15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자전거 뒷바퀴가 겨울을 추운 곳에서 보내더니 자꾸 바람을 넣어도 빠지네요.

정비하려 저녁이 다가오지만 정비소로 길을 나섭니다. 진단은 무시가 망가져서 교체~

2천원으로 깔끔하게 교체하고 테스트겸 창릉천을 달려 보기로 합니다...그게 안되서 동네 한바퀴가 되었지만요.

 

 

창릉천 자전거길 끝 입니다. 좀 더 연결되서 행주산성까지, 그래서 한강으로 연결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득한데 아직은 안해주네요.

해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잠시 구경하며 숨을 돌리고 집으로 방향을 바꿈니다.



 

 

일전 창릉천 벗꽃이 만개할것 같다고 했더니 여기도 여지없네요. 벗꽃이 만개한 나무들 사이로 카페가 있습니다.

떨어지는 벗꽃 아래서 커피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이것이 시작이었나 봅니다. 만개한 벗꽃을 보니 바로 집으로 방향을 잡기가 힘드네요.

우리 은평뉴타운 벗꽃은 얼마나 만개했는지 정찰 나가기로 합니다.

 

 

창릉천에서 은평뉴타운 진입하는 곳부터 벗꽃나무가 있습니다. 물론 온동네 벗꽃들이 만개했네요.

 

 

은평뉴타운에서 북한산성입구 쪽으로 올라가는 방향의 도로 입니다. 은평뉴타운 입구부터 북한산성입구 윗쪽까지 가로수가 벗꽃나무 입니다.

봄 벗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오시면 등산하시기 전부터 기분 좋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산성입구 가기전 입곡 삼거리 바로 앞쪽에서 북한산을 바라보며 한장 담아 봅니다.


 

 

 

한참을 달려 은평구민체육센터 근처까지 왔습니다.

집에서 전화가 옵니다. 애기들 먹고 싶은 메뉴를 지시 받습니다.

금방 다녀온다고 나와서 너무 늦었나봅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지나서 신도고등학교 있는 도로까지는 제법 큰 벗꽃나무들이 있어서 정말 벗꽃이 바람에 흩날립니다.

잠시 자전거 정비 나왔다가 봄처녀 마냥 주체 못하고 동네 한바퀴 돈 오스틴 입나다.

유명한 곳에 찾아가는 벗꽃놀이도 좋지만 동네에도 넘치는 벗꽃이 모두 없어지기 전에 즐겨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