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은평뉴타운 인근 맛집 갈현동 갈현냉면 2017.04.22

멀리가지 못할때 우리집 식구들의 냉면을 책임지는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한 갈현냉면 입니다. 갈현냉면은 특이하게 12월 ~ 1월은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저희는 11월 말에는 영업종료 전 행사처럼 방문합니다.

2017.04.22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연신내 로데오거리에서 선일여고 방향으로 주택가에 위치한, 하지만 주민들에게는 유명한 냉면전문점 입니다.


냉면집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별로 안드는 주택가 골목이라 이곳 지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첨부된 지도를 보시고 참고하세요~ 

 

작년보다 천원씩 올랐군요. 얼마전 북한산 근처의 유명 냉면집을 방문했다가 너무 실망을 한 일이 있어 더 조용히 앉습니다.

우리 가족은 물냉면과 회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 합니다.

둘째가 어렸을때는 많은 양이었지만 요즘은 뭐 쉽게 클리어~

냉면은 함흥, 만두는 평양식....간재미회무침은 저희 안지기가 좋다고 하는 메뉴 입니다.

뜨거운 육수가 나옵니다. 저는 육수가 좋아서 몇잔씩 마십니다. 찐한 육수의 맛이 항상 일정해서 좋습니다.

 

 

물냉면이 먼저 나와 줍니다. 학원을 다녀온 큰 아이에게 먼저 주고 둘째에게도 한그릇 배식해 줍니다.

 

홀 직원분이 이건 남자분거에요 라며 사리가 더욱 많이 들어 있는 물냉면을 한그릇 주십니다.

아, 어찌 이리도 배고픈 나의 마음을 아셨는지~

쫄깃하며 시원한 함흥냉면의 면발이 육수와 어울리며 입속을 행복하게 합니다!



 

안지기가 시킨 회냉면 입니다. 매콤새콤한 양념장에 간재미가~~안지기도 대만족 입니다.

 

항상 6개가 제공되는 평양식 왕만두 입니다. 1인 1면과 시키면 조금은 과한 양이기도 하지만 안먹으면 섭섭하지요.

속을 가득 매운 부추와 고기가 정말 단백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만두를 먹으며 냉면육수를 흡입해줍니다. 따뜻함과 시원함이 너무 좋습니다.

올 여름도 멀리가지 못할때 우리 식구들의 지친 입맛을 지켜거라 믿습니다.

계산하고 나온 안지가가 하는 말이 사장님이 음식값을 올리고 미안하셨는지 양을 더 많이주셨다고 하네요.

동네에서 좋은 퀄러티에 착한 가격의 함흥냉면을....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아파트 화단에 꽃사과나무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화사한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꽃이네요~

아름다운 봄,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