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은평뉴타운 맛집 베이징 양고기, 양갈비 즐기기

일요일 저녁 다들 끝나가는 주말을 아쉬워하며 있는데, 조카가 전화를 하네요.전에 말했던 양고기 집에 가고 싶다고요~놀러나간 첫째를 데리고 온다네요.

2017.05.14,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은평롯데몰, 집 인근에 있에 즐겨가는 베이징 양고기 집입니다.

이전 방문기는 

2017/04/24 - [맛집정보] - 은평뉴타운 맛집 베이징 양고기, 양갈비 2017.04.16


이번에는 메뉴판에 다른 메뉴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기본 땅콩과 쨔샤이, 절인 양파 나와 주시고요~

불이 들어오기 전에 땅콩에 맥주 한잔~

 

황금 생숯을 사용하여 양고기의 냄새를 더욱 잡아 준다고 하네요~

정말 양고기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니~

양갈비살이 먼저 나왔습니다.

오늘은 아주머니가 불판에 올리기

 전에 빨리 한장 담아 봅니다.

양갈비살이 익어가고 다들 먹을 준비를 합니다.

잘 익은 양갈비살을 한꼬치씩 지급 받고

쯔란을 더해서 한입 해봅니다.

음 한 입에 쏙 들어가서 한잔하기에도 좋고~

애들도 자르지 않고 먹기에 좋고~

고급 양갈비가 등장하고 급하신 아주머니

또 바로 불판으로 올리시네요.

고급 양갈비라서 그런지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맛나게 구워졋으니, 이제 다들 맛나게 즐기면 됩니다.

숙주무침 오늘도 등장해 줍니다.

역시 양고기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파트너 입니다.

향라새우가 나왔네요.

모든 것이 너무 바삭하게 튀겨졌는데 느끼하지는 않네요.

정말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깔끔한 맛입니다.

오늘도 주문한 궈보로우, 조카도

양고기와 요리 맛에 감탄을 합니다.

다들 수제물만두의 크기에 다시 한번 웃음이 나오고.

한입에 쏙 들어가니 다들 부담없이 즐깁니다.

마지막 메뉴인 온면~

옥수수 면발에 매콤한 국물이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게 합니다.

역시 가족외식이나 지인을 초대해도

될만한 우리집 앞 맛집이네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