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연신내 오징어회 맛집 오징어청춘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 모임으로 연신내역 인근

오징어청춘에서 간단히 한잔하며 친구들을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연신내 술집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라 

조금 복잡합니다.

오지어청춘 전부터 한번 방문하려 했는데 친구가

먼저 자리를 잡아서 오늘 드디어 방문해봅니다.

우선 오징어회를 하나 주문하니 싱싱한 오징어회가

바로 준비 됩니다. 그리고 쐬주~

오징어회 전문점이라 그런지 

정말 싱싱해서 좋네요.

오징어회 뿐 아니라 튀김, 물회, 탕수육, 무침 등

정말 오징어로 할 수 있는 건 모두 주문 가능하네요~



요건 멀리서 온 친구가 시킨 광어회~

때깔이 정말 좋고 땡글땡글 하네요~

광어회 뿐 아니라 우럭도 있고, 

광어+우럭 메뉴도 있습니다.

일단 저희는 간단히 1차로 하기로 했기에 맛나는

오징어회와 광어회로 시작 합니다.

먹다보니 오징어튀김을 조금 가져다 주시네요~

근데 맛납니다. 하나 시키고 싶지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다음 기회에 한번 먹어보는 것으로....

싱싱한 오징어회를 사계절 먹을 수 있는,

제가 찜해 놓았던 집에 방문해보니 좋습니다.

싱싱한 오징어회, 광어회에 쐬주 한잔 친구들과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