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단백한 장작구이와 찹쌀밥 맛집, 신호등장작국이

비가 오락가락 하는 주말 안주겸, 저녁을

 해결하려 서오능에 있는  장작구이 집인

신호등 장작구이로 친구들과 고고~

오랜만인데도 정겹네요.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로 경기도, 주위 분들은 서오능이라

부르는 곳 입니다. 서울과 경기도 경계 부분이라~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지만 원조카우보이라는

집에서 장작구이가 시작되었고, 나머지 집들이 

포장마차 형태로 계속 생겼던 것 같네요.

뜨거운 철판에서 익는 누룽지의 맛은 역시

카우보이 집이 좋지만 이제는 깨끗한 것이 

좋아서, 저희는 신호등장작구이로~

비가 내려 외부 사진은 담지 못했네요~

도착하기 조금 전부터 장대비가 내립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시네요~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이 2군데 있고요,

실내에도 넓은 자리가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오뎅국물~~리필 가능


곁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장작구이 등장.

안에 찹쌀 밥이 들어 있어고 약간의 누룽지

스타일이어서 애기들도 좋아 합니다~

시원한 맥주에 장작구이 그리고 비, 친구~

오늘은 정말 분위기 더 좋은데요.

방문 당시 메뉴판 입니다.

불닭발과 막국수가 추가 되었네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가~

저녁에 운동삼아 서오능을 산책하고 가족과

장작구이를 즐기러 많이 방문했는데...

비 오는 날 친구들과 신호등장작구이에서

좋은 추억 또 만들고 갑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