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부천 맛집 까치울역 일미청국장, 건강맛집!

거래처 사람들과 미팅 후 점심 식사를 위해 인근 까치울역에 있는 청국장 맛집인 일미청국장 집으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부천 까치울역은 서울과 바로 경계를 두고 있는 곳으로, 저의 사무실 이사 전에 사용하던 곳과 매우 가까운 곳이죠. 이사 전에 이런 맛집을 알고 있었어야 했는데, 이제야 알았다니 아쉽습니다.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인천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 5번 출구와 인접하며

일미청국장 전용주차장이 있어 편리 합니다.

날이 더워서 후다닥 들어와 정문 사진이

없네요. 많은 분들의 방문 인증 사진!

점심 시간이 조금 남았지만 식객들이

먼저 자리를 차지하고 계십니다.

2017년 7월 14일 방문일 기준

메뉴판 입니다. 녹두삼계탕과 올갱이해장국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금일은 청국장과

제육볶음, 그리고 영양 콩 빈대떡으로 주문!


기본 찬이 깔끔하게 세팅 됩니다.

청국장을 넣고 비벼 먹을 수 있게

뚝배기에 나물이 밥과 세팅되어 나오고요~

오늘의 주 메뉴인 청국장이 등장 합니다.

옛날 청국장과 달리 냄새는 없애고, 

구수함은 더 많아진 청국장 입니다.

청국장을 한 국자 떠서 밥에 올리고

나물들과 잘 어우지게 비벼 주시면

이제 청국장을 즐길 준비 끝 입니다.



밥을 비비는 동안 제육볶음도 나옵니다.

조금씩 시키길 잘 했네요, 양이 많습니다.

청국장과 제육볶음을 한번에 즐깁니다.

더위에 지친 몸이 호강을 하네요~

영양 콩 빈대떡도 나옵니다.

구수한 것이 막걸리 한잔 생각나게 합니다.


여름 무더위에 지친 몸을 이열치열 청국장을 

먹으며 원기회복 해봅니다.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서 먹고도 속이 편안 했네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