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교토 가츠규 스타필드 고양 맛집 인정

안지기가 스타필드 나들이 중이라고 애들 데리고 스타필드 고양으로 오라고 하네요. 열심히 달려 집에서 애기들 픽업하여 주차장이 만차 되기 전에 도착하려 노력 합니다. 스타필드 고양 금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주차 전쟁이거든요. 안지기는 웨이팅이 심한 교토 가츠규에 미리 줄서 있겠다고 하니 마음이 더 급해집니다.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스타필드 고양 3층 EATOPIA 입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3층의 EATOPIA에는 100여개의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니~~즐겁습니다. 유명 맛집들도 가득!

맛집 찾아 산멀리 하지 않아도 되니~

안지기 덕분에 웨이팅 없이 입장을 합니다.

일본 No.1 큐카츠 전문점으로 스트필드 고양은

한국 공식 매장 2호점이라는데....

다른 곳에도 많이 있어서~ 맛만 좋으면 OK!

매장이 시원하게 뻥 뚫려 있어서 좋네요, 오른쪽 끝

부분에는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습니다.

분주한 주방의 모습~ 일본 같네요.

저희가 방문한 2017년 9월 8일 기준 메뉴판.

잘 안보이니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큐카츠 전문점이니 메뉴는 망설임 없이

살치살큐카츠 정식+교토다시계란 추가

큐카츠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한 설명이 잘 적혀

있지만 직원분의 설명을 듣고 패스.

왼쪽부터 먹으로라고 열심히 설명해주심~ 

와사비간장, 산초소금, 우스터소스, 카레소스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요, 다시계란을 풀어서

찍어 드셔도 되고요~

준비된 개인 화로~

소스는 테이블에 리필 가능하도록 준비~

안지기와는 아사이 한잔씩~

화로에 불이 집혀지고 음식이 준비됩니다.

음~~비쥬얼은 뭐 나쁘지 않습니다.



살치살큐카츠 고기 빛깔이 좋습니다.

생와사비도 마음에 드네요.

카레소스와 교토다시계란~

아...보리밥...기대하던 것이 아니라 당황!

미국산 살치살이지만 부드럽고 맛은 좋네요.

와사비 간장, 개인적으로 제일 맛나네요.



카레소스에 먹으면 완전 새로운 맛.

교토다시계란에 찍어 먹기도 하고


교토다시계란은 밥에 넣어 비비고, 다시간장 

조금 넣어 큐가츠와 먹어도 좋네요~

카레소스는 리필하여 밥에 넣어

비벼 먹었습니다, 카레만도 맛나요~

스타필드 고양 큐카츠 맛집, 교토가츠큐.

안지기는 밥을 좀 아쉬워했지만 가족 모두

즐겁고 맛나게 식사했으니 OK!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