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스타필드 고양 맛집, 태국식쌀국수 소이연남

갑작스럽게 오전 일정이 취소되면서 시간이 나네요. 평일이고 하니 안지기와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던, 소이연남이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했다고 하니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연남동 소이연남은 방문 할 때마다 식객들이 너무 많아 포기했는데 이번에는 평일이고 하니 일찍 서둘러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북한산 오스틴 입니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에 있습니다.

고메스트리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로

위쪽 1층 입니다. 음식점이 모여 있는 곳이죠.

엄청 큰 증기 기관차도 전시되어 있고요~

애기들은 사진찍기 바쁩니다.

소이연남 11시 도착했으나,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20분 정도 웨이팅을 했네요.

수요미식회 이후 정말 난리군요~~

태국식 쌀국수 전문점이니, 툭툭누둘타이와 맛을

비교해봐야겠네요~ 같은 집이지만요~

입구에서 웨이팅하면서 주문을 하고 들어 갑니다.

저희는 B set에 소이뽀삐아로 선택!

나중에 보니 대부분 단품으로 주문을 하시더라는~

살짝 보이는 매장 안쪽이 바쁘게 돌아가는군요.

회전율이 좋아서 웨이팅을 해도 그리 길지 않아요.

입구에도 넓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고추식초, 설탕, 고추가루, 피쉬소스~

취향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입장하는 시스템이라 주문번호가

전광판에 나오면 음식을 가져오는 셀프서비스~

인테리어도 태국 야시장 분위기라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릴 것 갘은 분위기네요.

비닐 테이블보 위에 있는 모든 것은 셀프서비스~

셀프서비스로 운영되니 테이블마다 이용 방법이

적혀 있네요. 먹기 전에 꼼꼼히 읽어보고~~

소이뽀삐아가 나왔습니다.

총 5개~ 둘이 먹기에는 조금 많지만

맛있으니, 제가 참지요 ㅋ~

쏨땀 입니다. 파파야 채를 무친 것이 

쌀국수, 뽀삐아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기다리던 소고기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육수가 묵직한 것이 우육탕이 생각나네요.

소고기 덩어리도 두툼하여 식감이 좋아요.

고수는 직원분께 요청하면 따로 주십니다.

안지기와 저는 고수를 좋아하니까 듬뿍!

레귤러 면발 입니다. 식감이 딱 좋아요~


고기와 육수를 함께 먹으니 정말 진한

육수의 맛이 느껴지고 고기는 너무

부드럽습니다. 역시 소이연남!

육수는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즐기셔도 됩니다.

쏨땀을 쌀국수와 함께 먹어주면 맛이

배가 됩니다. 따로 주문하면 인원수에 

맞추어 더 준다는 비밀을 알려 드립니다!

버섯, 야채, 새우가 들어 있는 소이뽀삐아.

일반적인 스프링롤과 비슷하지만

내용물이 너무 알차네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중독되는

맛입니다. 많다고 생각되더니 다 먹었네요.


평소 긴 웨이팅으로 방문하지 못했던 소이연남이

스타필드 고양에 생겨서 와이프와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