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은평뉴타운 신의주 찹쌀순대와 쭈꾸미

북한산에 다녀와서 집에서 잠시 쉬고 있는데 외출한 안지기로 부터 전화가 옵니다. 첫째 수학여행 준비물을 사고 이제 들어가고 있으니 밖에서 보자고요.

2017.05.13,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은평롯데몰 안에도 음식점이 많이 있지만 답답한 느낌에 자주 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새 건물에 입주한 신의주 찹쌀순대와 쭈꾸미 입니다.

저는 순대국이 마음에 있었고, 안지기는 쭈꾸미 맛집을 원했기에~

모두를 만족시킬 메뉴를 가진 집이 많지는 않지요.



메뉴 입니다. 순대국 부터 순대곱창철판볶음까지~

저희는 순대국에 직화쭈꾸미비빕밥세트~

도토리묵국이 시원하게 말아서 나왔네요.

갈증이 나던차에 시원한 도토리묵국을 여러번 먹었습니다.

넉넉히 주셔서 나중에는 다 못먹고 나왔습니다.

편육과 순대3종이 맛보기로 제공 됩니다.

순대가 잡내가 없는 것이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저도 참지 못하고 소주를 한병 시키고 마네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직화쭈꾸미가 나왔네요. 일단 불냄새가 확~

체인 음식점이라 어쩔수 없이 반요리 상태로 나오지만 맛은 다른 곳보다 괜찮습니다.

캡사이신에 취약한 저와 첫째는 내일 조금 힘들겠네요.



쭈꾸미를 넣어 비벼 먹을 수 있는 큰 그릇과 밥 한공기를 주시네요~

주시는데 어찌 안 먹을까요.

안지기가 비빈 쭈꾸미볶음을 야무지게 한숟가락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캡사이신은 느껴지지 않아 좋습니다.

제가 기다리던 순대국이 나오고~

들깨가루를 한숟가락 넣어 순대국도 즐겨봅니다.

순대국 역시 잡내가 나지 않는 것이 좋네요.

첫째는 학교급식에 나오는 순대국이랑 비슷한데 내용물이 많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술국을 함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식사를 하며 반주를 할수 있는 곳을 찾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하니 다른 오해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