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인천 서구 가좌동 조마루감자탕 조식

오늘 첫째가 제주도 수학여행을 간다고 공항 픽업을 부탁 합니다.아침 6시 첫째와 그녀의 친구를 태우고 공항에 데려다 주네요~ 재미 있게 놀고, 잘 다녀와!

2017.05.17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아이들을 공항에 픽업한 후 이른 시간이라 아침을 회사 근처에서 먹기로 합니다.

잘하는 순대국집으로 갔더니, 아침은 안하나 보군요~

일전 봐두었던 조마루감자탕 집으로 향합니다.



서구에는 주차장 있는 음식점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습니다.

넓직한 실내에 어린이놀이터도 있어서 가족외식으로도 좋겠습니다.

부천에 있을때는 조마루감자탕 본점에 다녔는데 분위기는 비슷하네요~

메뉴판이 벽에 크게 붙어 있네요.

다른 메뉴들도 눈에 많이 들어오지만, 일단 뼈해장국 하나!

기본 찬이 나옵니다. 김치가 국내산이라 좋네요..고추가루는 중국산이지만...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강열하게 끓고 있는 뚝배기를 조심하라는 아주머니의 조언~



등뼈 하나를 건져 봅니다.

살점이 아주 튼실하게 있는 것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한점 소스에 찍어 맛을 봅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조마루감자탕 맛입니다.

감자탕집이 정말 많지만 각각 특이한 맛이 있습니다, 조마루감자탕도 마찬가지지요.

우거지도 듬뿍 들어 있어서 한것 들어올려 즐겨봅니다.

두번째 등뼈를 앞접시로 옮기고 열심히 먹어 줍니다.

이런 등뼈가 뼈해장국에 2개 들어 있습니다.

한끼 식사에는 충분한 양일 것 같습니다.

이제 나머지 우거지를 조금 먹고, 밥을 말아 봅니다.

김치와 밥을 한숟가락 퍼서~~~입속으로

역시 한국사람은 밥힘인가요...오늘의 다이어트도 물건너 갔네요.

회사 주변에 주차하고, 맛 고민없이 편하게 식사 할 곳을 찾았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하니 다른 오해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