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청라신도시 김치찌개 돼지불백 마포식당

오늘은 회사 식구들과 점심을 먹기 위해

청라신도시에 있는 마포식당을 방문합니다.

2017.06.09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청라신도시 안쪽 식당 밀집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라신도시 안쪽으로 들어온 것은

처음이군요~

사진을 찍은 후 보니 옆 건물까지 확장 준비중 입니다.

오 사장님 돈 많이 버신것 같네요~

오호 ~ 포스가 느껴지는 집인데요.

주말에는 차량이 많아서 주차난이 심할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는 뻥 뚤려서 시원합니다.

김치찌개라서 여름에는 시원해야겠지요.

놀라운 가격이네요.

다른 것보다 돼지불백을 시키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그 이유는 김치찌개와 돼지불백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 입니다.

일단 저희도 돼지불백에 라면사리를 시키니

바로 기본찬이 제공 됩니다.

요 동치미가 요물이네요.

식당에서는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았다고 하는데

입에 너무 짝 붙는 것이 맛납니다.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우선 김치찌개 2인분이 먼저 나와서 불을 땡깁니다.

잠시 확인을 하니 엄청나게 큰 돼지고기가 딱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오 크기가...

라면사리와 머슴밥이 제공되고 김치찌개가 끓기를

기다립니다. 함께 먹어야 맛나지요~

끓기 시작하는 김치찌개 뚜껑을 열고~



고기를 들어 자르려고 보니

밑에 엄청난 크기의 두부도 있네요.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조금 더 끓입니다.

김치찌개가 끓으니 돼지불백이 등장 합니다.

아낌 없이 들어간 부추와 돼지불백~

정말 이 모든 메뉴가 1인분에 7천원이라니!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이제 마무리 합니다.

우선 돼지불백 한쌈을 싸서 마늘과 먹어보고.

숯불향이 강하지는 않지만 맛은 좋습니다.

쐬주 한잔 생각이 나네요~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두부를 퍼서~

밥과 함께 하면 정말 행복한 맛 입니다.

 

돼지불백과 김치찌개를 7천원에 맛볼수 있는

청라신도시의 마포식당

정말 가성비 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늘 점심도 잘 먹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