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은평뉴타운 순대국 맛집 또순이순대국

친구 부부, 그들의 늦둥이와 북한산둘레길을 다녀온 후

제가 집 근처에 찜해둔 또순이순대국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방문을 합니다.

2017.06.03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위치는 은평뉴타운 은진초등학교 정문 근처

교차로 근처에 있으니 찾으시기 쉽습니다.

고사머리 편육 또순이순대국이 간판 입니다.

저도 매일 지나다니지만 신경쓰고 보지 않으면

잘 안보이니, 저 계단을 보고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순대국 3 종류 모두 6천원 입니다.

머리고기, 모듬순대, 술국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주인장 부부께서 가족여행을 가시는 날이라

저희에게 순대국만 주문해달라 하시네요.

저도 첫 방문이라 순대국 먹어보고 하려 했지만 

조금 섭섭합니다. 일단 순대국으로 통합 주문~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김치는 괜찮은데

깍두기는 여름 무로 담가서 그런지 푸석하네요~

우리집 깍두기도 그러니 일단 패스 합니다. 

자 오늘 맛봐야 할 순대국이 등장 합니다.

뽀얀 국물에 잡냄새가 없는 것이 추천 받을 만 합니다.

다대기를 넣어서 먹는 편인데 또순이순대국은

다개기가 필요없는 진하고 잡냄새 없는 맛입니다! 

순대국이 맛나게 나오니 다른 것들 맛보기 위해서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순대국 내용물이 정말 푸짐 합니다.

머리고기의 양이 정말 많습니다.

잡내가 나지 않으니 친구 집사람과 늦둥이 준수도

잘 먹습니다. 걷고 와서 맛나는거 아닙니다 ~



머리고기 튼실한거 보이시나요,

다음에는 머리고기와 술국에 한잔 해야겠습니다.

새우젓도 좋은 것을 쓰시는지 만감한 저도 무리없이

맛보기 좋습니다. 머리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납니다.

은평뉴타운 건설 이전에 있다가 공사기간 잠시

이사를 했다가 은평뉴타운으로 다시 온 집이랍니다.

직접 순대와 머리고기를 하는 순대국집이 많지

않은 요즘, 집 인근에 이런 맛집이 있으니 행복하네요~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