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마포 바싹불고기 맛집 역전회관 가족모임

오랜만에 처남이 저녁을 먹자고 하네요. 안지기와

고민하다가 처남댁 생일인 것을 알고 단골 케익집에서

준비하고 마포 역전회관으로 갑니다.

2017.05.26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차량을 가져오시면 발렛파킹을 해주시네요.

2천원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하는 역전회관 입니다.

미쉐린가이드 2017과 블루리본서베이에 소개되었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카운터에서 예약자를 확인한 후 안내를 해줍니다.



장인어른, 장모님, 처남, 처조카가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군요.

처조카는 3살인데 너무 똑똑해서 가끔 놀랍니다~

역시 아빠,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받아서 그런가 봅니다.

기본 세팅되는 밑반찬 입니다~

자 방문 당시의 메뉴를 보시고요.

세트 메뉴가 조금 저렴하고 술국을 주니, 당연히 세트 메뉴!

저희는 A 세트에 바싹불고기, 삼합을 추가하였습니다.

오늘따라 육회가 안되니 선택이 별의미 없습니다.

역전회관 대표 메뉴인 바싹불고기 입니다.

3대째 내려온다는 전설의 불고기가 유기에 나옵니다.

외조카가 거의 반을 먹을 정도로 맛납니다~ㅋ

살짝 불향이 나면서 감칠 맛이 좋습니다.



정말 잘 삶아 잡냄새 없는 보쌈 입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 좋습니다.

산낙지구이는 매콤하고 신선한 낙지를 직화로~

탱글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좋습니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술국 입니다.

왠만한 선지해장국집 보다 더 좋습니다. 리필 가능~

처남대 생일에 좋은 안주가 있으니 장인어른, 처남과 달립니다.

삼합도 나왔는데 바쁜(?)일로 사진이 없네요.

마무리 식사는 누룽지, 잔치국수, 동치미국수 중 선택 입니다.

저희는 동치미국수로 통일~

양도 많고 시원한 동치미국물이 개운하게 마무리해주네요.


오랜만에 방문한 마포 역전회관에서 처가 식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처남댁 생일 축하드려요~

잘 먹었습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이번에는 처남이 지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