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은평뉴타운 인근 맛집 둔내막국수 방문

노고산 산행 후 집에 도착하니 애기들은 모두 각자의 일정이 있네요. 폭염주의보 문자가 날라와 더 더운날 안지기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집을 나섭니다.

2017.06.08  안녕하세요.

북한산 근처에 기거하는 오스틴 입니다.

은평뉴타운 인근 맛집으로 찜해놓고 있었는데, 왠 일인지 방문 기회가 좀처럼 나지 않았다가 오늘 드디어 안지기와 방문하게 되었네요.

주차장이 넓지 않아 차량을 주차하기 좀 힘듭니다. 은평뉴타운 방향에서는 북한산성입구로 조금 더 올라가셔서 뉴턴하여 다시 내려 오시면 됩니다.



일요일, 점심 시간이라서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하지만 회전율이 좋으니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면을 뽑기 때문에 시간보다 일찍 가셔도 기다려야 한다고 추천 블로그에서 봤는데 맞군요~

기다리면서 가게 앞에서 북한산을 봅니다~~방금 전에도 노고산에서 봤던 북한산인데도 또 좋네요~

오늘 기준의 메뉴판과 가격 입니다. 물/비빔 막국수가 8천원 입니다. 감자전은 가게에서 직접하고 메밀전병은 직접 만드시는 것이 아니랍니다.

찾아라 맛있는 TV, 중알일보 선정 맛집이라는군요~

혹시나 하여 동절기 영업시간표도 한장 담아 둡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창밖으로 북한산을 봅니다. 음식을 먹으며 백운대를 바라볼 수 있다니~ 참~~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무김치와 열무김치.

기다리던 비빔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과 자작하게 담겨 있는 육수 합격! 

비빔막국수를 열심히 비비고 저를 위해 잠시 멈춰주신 안지기님~ 비빔막국수 양념도 딱 좋고 면의 뚝뚝 끊어지는 맛도 좋습니다.

물막국수도 비쥬얼 좋게 나왔습니다.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열심히 비벼서 육수를 먼저 맛보는데 매콤하니 좋습니다. 너무 진하지 않은 육수가 양념과 어울러지며 맛을 냅니다.

얼마 전 삼송동에 TV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막국수집에서 너무 실망을 했는데, 오늘은 집 근처 막국수 맛집을 찾았네요.

오랜만에 안지기와 막국수 한 그릇씩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둔내막국수에는 곱배기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옆 테이불에서 계속 불평하시길래 적어 봅니다~


제가 올리는 맛집은 

제가 먹어본, 제 기준의 맛집이며,

제 돈을 지불 합니다!